지금 이 순간.

[후쿠오카 맛집] もつ鍋 一慶 (잇케이) @ 나카스. 본문

떠남./해외맛집.

[후쿠오카 맛집] もつ鍋 一慶 (잇케이) @ 나카스.

흑백사진. 2016. 7. 24. 22:46

후쿠오카하면 유명한 음식이 여러개 있겠지만 상위로 꼽는 것이 모츠나베라는데 곱창을 싫어하는 사람으로써 쉽게 가지질 않았다.

 

그러다가 이번에 한번 방문하게 되었는데..

 

 

もつ鍋 一慶 (잇케이).

 

 

 

 

 

나카스강 주변 하루요시에 위치해 있다.

 

 

 

 

 

 

이른 저녁시간에 입장.

 

 

 

 

 

술들이 장식장에 빼곡하고..

 

 

 

 

모츠나베와 나마비루 주문.

 

 

 

 

2인분.

 

 

 

 

 

잇케이의 특징은 아부리한 곱창이 들어있다는 것.

 

 

 

 

닌니쿠도 충분히 올려져있고..

 

과할만큼 부추가 올려져 있는데 먹을때 보니 전혀 과하지 않았다.

 

 

 

 

큼지막하지만 부드러워보이는 두부도 맛있다.

 

 

 

 

한소큼 끓이고..

 

 

 

 

조금 느끼할지 몰라서 닌니쿠 한접시를 부탁했다.

 

 

 

 

평소 곱창에는 손도 안대는데 꽤 먹을만 했다.

아니, 맛있었다고 해야할 듯..

 

생각보다 국물도 짜지 않았고 느끼할 줄 알았는데 담백한 맛이었다.

 

 

 

 

라멘사리도 하나 주문.

 

 

 

 

육수를 좀 더 부탁드리고 끓여준뒤..

 

 

 

면을 넣어서.. 다시 끓여서 먹으면..

 

 

 

 

라멘과도 아주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다시 후쿠오카에 간다면 모츠나베는 꼭 한끼 먹고와야 한다고 생각을 바꿔준 곳이다.

 

 

 

 

 

Comments